공략게시판

클래스

발키리 +10이면 다 좋은줄 아니? [수정]

아츠카린S2
1,971
6

아이템마다 고유의 옵션중에 진짜 쓸모있는 옵션이 있는 아이템이 좋은거다

 

발키리 +10이라고 다 좋은거 아님

 

발키리 +10짜리 파는 애들중에 기본적으로 아무 효율성없는 옵션 덕지덕지붙은 아이템에

 

물리 최소 최대만 붙여놓고 가격만 졸라 올려서 파는 사람들은 머리가 좋고

 

사는 사람들은 한심하다 한심해 ㅋㅋ

 

콜로 저지무기는 기본적으로 물리 최소 최대만 딱 붙어있잖냐 이런 아이템이 좋은거라고 ㅋ

 

 

돈 10억을 쓴 사람이랑 돈 1억을 쓴 사람이 데미지 차이가 거의 없는건

 

아이템 보는 눈이 다르기 때문이다.

MOTP 인증번호

님의 보안 현황

보안등급 보안 등급은 아래 세 가지 항목 충족 여부에 따라 산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