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지의 창고

미지의 창고, 200레벨 이상만 입장이 가능한 1인 도전 인던 입니다. 지엔디아 공원 NPC를 통해 이동할 수 있습니다. 미지의 도서관, 200레벨 이상만 입장이 가능한 1인 도전 인던 입니다. 지엔디아 공원 NPC를 통해 이동할 수 있습니다.
애완동물 시스템 개선, 애완동물 창이 리뉴얼 되었습니다. 애완동물 외형 선택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애완동물 스킬 노출 공간이 확장되었습니다. 애완동물 성장 기능이 제거 되었습니다 애완동물 각성, 애완동물의 숨겨진 능력을 각성시켜 캐릭터에게 도움을 주는 시스템으로 잠재력을 각성한 애완동물 장착 시 캐릭터에게 각성된 능력치가 적용됩니다.
장비 탈착 개선, 장비창에서 장착된 장비를 마우스 더블 클릭으로 편리하게 탈착되도록 개선 되었습니다. 퀘스트 개선, 퀘스트 일괄 수락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퀘스트 일괄 완료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일반 퀘스트 최대 수락 개수가 15개에서 25개로 확장되었습니다.
길드 개선, 길드 최대 레벨이 확장되었습니다. 길드 레벨 능력치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길드 작물 기능이 간소화 되었습니다. 작물 보상방과 보상 아이템이 개편 되었습니다. 길드 스킬 추가, 길드 스킬이 추가되었습니다. 길드 포인트를 이용하여 스킬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길드 스킬은 길드 마스터만 설정이 가능합니다.
매일 매일 출석 체크 이벤트! 라테일을 찾아온 가족님에게 이벤트 기간 동안  하루에 단 10분만 접속하면 매일 매일 다양한 아이템을 드립니다.
미지의 선물 상자~ 보물 찾기 이벤트,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필드의 몬스터가 “미지의 선물 상자” 아이템을 드랍합니다. 미지의 선물 상자 속에는 어떤 선물이 들어있을까요?
지켜줘! 미지의 창고~ 이벤트 퀘스트! 이벤트 기간 동안 퀘스트별로 이벤트 내용이 변경됩니다. GM이벤트 맵 NPC 힙둘기에게 퀘스트를 받아 퀘스트를 진행하면 됩니다. 이벤트는 캐릭터 당 1회 진행 가능합니다.
글로벌~ 핫타임 이벤트! 이벤트 기간 동안 GM이벤트 맵 NPC 푸른말의 포니에게 퀘스트를 받아 퀘스트를 진행하면 됩니다. NPC 푸른말의 포니는 매 시간 10분만 출현합니다.